리복 클래식이 퓨리라이트의 광고 모델인 배우 안소희의 TV CF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소희는 30초라는 짧은 시간이 무색할 만큼 그녀만의 몽환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마치 영화 속 한장면 같은 느낌을 주는 지하철과 건물 옥상에서 촬영된 이 영상에서 안소희는 상대 남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성숙한 눈빛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TV CF에서 안소희는 소녀 감성을 담은 원피스에 리복의 컨템포러리 아이템인 퓨리라이트를 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남자 주인공과 함께 맞춰 신은 퓨리라이트 컬렉션은 처음 만난 듯한 두 사람을 연결시켜 주는 매개체가 돼 영상 속 묘한 긴장감을 더 극대화하는 요소가 됐다.
안소희의 소녀 같은 매력에 포인트가 된 리복 퓨리라이트 플라워 패키지는 리복 클래식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인스타펌프 퓨리를 모티브로 재탄생한 제품이다. 퓨리라이트 플라워 패키지는 심플한 외형에 한 폭의 수채화를 담은 듯한 플라워 패턴으로 화려함을 더했고, 남자 주인공이 착장한 블랙&화이트의 퓨리라이트는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올 가을 멋스러운 스트릿 패션을 표현하기에도 제격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트렌드를 리드해가는 그녀가 이번에도 리복의 엠버서더로서 퓨리라이트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매력을 잘 표현해주었다”며 “안소희와 함께한 TV CF 영상 공개로 리복 클래식의 대표 아이템 퓨리라이트가 대중들에게 올 가을 모던 감성 룩을 완성할 아이템으로 또 한번 주목 받을 것이다”고 말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