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라잇뉴욕이 가을을 맞아 '첼시 부츠'를 전격 출시합니다. 데일라잇뉴욕의 첼시 부츠는 S라인 형상에 곡선절개로 절제된 패턴 라인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이는 약 6CM의 굽높이로 편안한 착화감과 맵시를 강조했으며 포인트 라스트와 리얼 쓰미굽, 트렌디한 지퍼세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앵클 입구 라인을 언밸런스로 처리해 세련미를 표현, 힐 부분의 고급 파이톤 무늬피로 디자인적 요소도 반영했다고 합니다. 또 데일라잇뉴욕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블랙부터 버건디, 올리브 카키, 세이지 그레이까지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최고급 명품에서만 사용하는 미국산 암소 킵스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깨끗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FA15 에어맥스 90 시티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FA15 에어맥스 90 시티 컬렉션’은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도쿄, 상하이 등 패션의 중심인 6개 도시의 대표적인 디저트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그 중 뉴욕의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파리의 마카롱, 영국 왕실 디저트인 런던의 이튼메스, 식전에 입맛을 돋구는 밀라노의 아페리티보, 도쿄 하라주쿠의 크레페, 상하이의 Must Win Cake 등 각 도시의 인기 있는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풍부한 컬러와 산뜻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준다고 합니다.
소렐이 가을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1964 프리미엄 웨지, 소렐의 클래식 제품인 1964 PREMIUM 디자인을 기반으로 독특한 웨지 스타일을 입혀 출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죽과 캔버스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눈길을 사로잡는 톡톡튀는 컬러의 스트랩과 소재에 따라 각기 다른 컬러가 블로킹되어 독창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소렐 프리미엄 웨지는, 키높이 역할을 하는 웨지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엣지있게 착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즈노코리아가 개강을 맞아 14일부터 ‘미즈노 러닝크루(MRC)' 2기를 모집합니다. ‘미즈노 러닝크루 (MRC)’ 2기는 9월 20일 까지 모집예정이며, 6명 이상 10명 이하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함께 러닝한 단체사진 및 팀의 개성이 드러나는 사진이 있으면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발된 크루들에게는 러닝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주어지는 포인트에 따라 크루 전원에게 러닝복, 헤어밴드, 웨이브 라이더18 러닝화 등 미즈노 제품이 증정된다고 하네요. 기본 러닝 시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미즈노에서 지정한 특정 장소에서 러닝을 할 경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포토그래퍼의 카메라 앵글에 활동상이 담기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타운젠트가 9월 추석을 맞아 ‘추석, 정성 담은 선물’을 주제로 세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타운젠트의 다양한 제품을 오는 2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여기에 15가지 컬러에 한해서는 추가 쿠폰이 제공까지 되는 기회를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