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두 번째 미니앨범 한터차트 1위…음반강자 입증

입력 2015-09-14 08:27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가 한터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는 한터차트 1위에 올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 ‘RUSH(러쉬)’가 발매 후 부터 음반차트 최 상위권을 강타하고 있다. 지난 11이 이후부터 중국 투도우 더쇼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데뷔 3개월 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성과을 이루게 된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주 서브 타이틀곡인 'HERO(히어로)'와 타이틀곡인 '신속히'를 공중파 컴백무대에서 선보였으며,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