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P소년, 육성재, 생방송 복면가왕, 육성재 기권, 달아달아
생방송 '복면가왕'에서 'LP소년' 육성재의 기권으로 '달아달아'가 3라운드에 진출했다.
11일 MBC '일밤-복면가왕'이 2015 DMC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이름으로 생방송됐다. 출연진들은 이미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이들로 구성했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배우 김예원, 비투비 육성재, 가수 나윤권, 뮤지컬배우 배다해가 탈락했다. 하지만 결과 집계 오류로 'LP소년' 육성재는 부활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육성재 대신 가수 장혜진이 탈락자로 선정됐다.
2라운드에서 육성재는 다시 가면을 쓰고 등장해 '달아달아'와 노래 대결을 펼쳤다. 'LP소년' 육성재는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달아달아'는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를 선곡해 열창했다.
하지만 노래 후 육성재는 "'복면가왕' 특성상 얼굴 공개된 상황에서 공정한 투표가 아닐 것이란 생각이 든다"며 "죄송스럽지만 많은 분들이 들어주신 것만으로도 영광스럽다. 2라운드에서 기권하겠다"고 밝혔다.
육성재의 기권으로 '달아달아'가 3라운드에 진출했다. 2라운드의 판정단 결과는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로 직접 가왕을 뽑을 수 있다. 연예인 판정단에는 김형석 작곡가, 김연우, 슈퍼주니어 강인, 애프터스쿨 나나, 지상렬, 김신영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