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10월 4일까지 한달 여간 ‘데일리스트 사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스트는 패션기업 세정에서 지난 여름 론칭해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현재 첫 번째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데일리스트는 올해의 뮤즈로 배우 김성령을 발탁하고, 3545세대 여성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데일리스트 사진 컨테스트’는 웰메이드 매장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문 매장에서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직접 코디, 착용하고 멋진 포즈를 취해 사진으로 남긴 후, 카카오톡에서 ‘데일리스트’를 친구로 추가해 사진을 전송하면 컨테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행사는 데일리스트의 품질과 품격을 직접 체험해 보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제품 구매 고객 외에 시착 고객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을 생활화하는 여성들을 위해 참여 절차를 최소한으로 줄였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 세정 상품권이 제공되며, 그 외 차등적으로 일정 금액의 상품권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세정 상품권은 웰메이드를 포함한 세정의 모든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콘테스트에 당첨된 사진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주최측에 귀속된다.
또한, 콘테스트 기간 동안 데일리스트 제품 구매 시 고급 핸드로션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정 웰메이드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 가을겨울 시즌, 데일리스트의 뮤즈이자 고혹적이며 세련된 모습으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통해 데일리스트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보일 것”이라며, “3545세대 여성분들이 김성령의 데일리스트를 직접 확인하고, 자신의 또 다른 매력을 찾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