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에피 어워드 코리아가 인정한 에이전시?

입력 2015-09-11 11:22


덴츠코리아가 올 한 해 각종 광고제에서 다양한 수상을 하며, 주목할만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먼저 지난 4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효과 상인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가, 지난 한 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임으로써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낸 캠페인을 선정 시상하는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덴츠코리아를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로 선정한 바 있다.

또한 덴츠코리아는, 자사가 진행한 유니클로 에어리즘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2015패션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4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에피 어워드'는 대중의 주목을 받으면서도 실제 매출로 이어진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 캠페인에 수여하는 세계적인 상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44개국에서 시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덴츠코리아는 지난 8월 부산에서 열린 2015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유니클로 히트텍 캠페인으로 최종 결선까지 올랐다. 또한 전 세계 3년 차 이하 현직 광고인들이 서로 기량을 겨루는 ‘뉴스타즈 (New Stars) 경쟁부문’에서 덴츠 코리아 김예희 사원과 박진경 사원이 크리스털(crystal)을 각각 수상한 바 있다고 밝혔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