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브랜드로 유명한 지오마(공식수입업체: 제이코스에치엠)는 오는 11일 저녁 10시 50분 GS홈쇼핑 리얼뷰티쇼를 통해 바디스크럽 단독 구성품을 선보인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화장품 강국 이탈리아의 국민 스크럽제로도 불리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50개국을 강타, 꼭 구입해야 할 뷰티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돼 있을 뿐 아니라 4년 연속 올리브영 바디스크럽 판매 1위, 소셜커머스 바디케어부문 1위, 포털사이트 바디스크럽 부문 인기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등 한국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방송에서 지오마는 탄력 스크럽 리모델링과 약국 입점 제품은 비타민 광채스크럽, 2015년 신상품인 화이트 머스크 스크럽을 구성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오마 관계자는 "55년 전통 미라토사의 특허 기술력인 지중해 사해소금과 자연유래오일의 황금비율 블렌딩을 통해 거친 바디 피부를 아기 속살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있는 대용량이 큰 특징"이라고 지오마 바디스크럽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아직 지오마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에게는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평소 지오마를 애용하는 고객에게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마는 GS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SNS 입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