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청정 전원주택, 가평 리버카운티 2차 전원주택지 분양

입력 2015-09-10 15:00


일상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실속형 주택이 떠오르고 있다. 도시의 생활에서 탈피하고 싶어하는 상당수의 사람들이 서울 근교에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의 참 맛을 누리며 살고 있다.

최근 서울 근교 전원주택지로 가장 높은 선호를 얻고 있는 지역은 경기도 가평이다. 가평은 서울 강남까지 50분이면 접근 가능하며 인천과 수원 등 수도권 접근과 역방향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농촌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갖추고 있어 서울 근교에 전원주택을 짓고 귀농의 꿈을 꾸는 도시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주)예다임은 경기도 가평군 운악산 자락에 전원주택 부지를 분양 중에 있다. 운악산 자락의 병풍처럼 아름다운 풍경에 위치한 전원주택부지는 배산임수형으로 풍수지리상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해당부지는 남향에, 전 필지 건폐율 40%의 계획 관리지역이다. 이 지역에 가평 리버카운티 2차가 들어설 예정이다.

전원주택 1차는 30세대를 분양 완료했으며 현재 주거 및 세컨하우스로 입주해 생활하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귀농의 꿈을 갖고 있는 은퇴세대뿐만 아니라 높은 분양가로 고민하는 젊은 맞벌이 세대까지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분양하는 전원주택은 서울에서 승용차로 1시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생활편의시설과 대형마트, 은행, 병원과 관공서가 5분 거리에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하다.

대표 관광지인 아침고요수목원과 쁘띠프랑스, 눈썰매장, 호명호수, 운악산, 명지산, 연인산 등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골프마니아들이 좋아하는 베네스트, 리앤리 ,크리스탈, 썬힐 골프장과 인접해 비즈니스 가든 하우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2차 분양 면적은 350~990㎡ 이며, 철근 콘크리트와 목조, 황토, 경량, ALC 등 고객이 원하는 건축디자인에 따라 다양하게 맞춤설계가 가능하다.

(주)예다임 관계자는 "이번에 분양하는 지역은 청정한 자연에서 풍요로운 주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교통이 편리해 전원주택 또는 세컨드하우스로 최고의 입지"라고 말했다. 분양문의는 031-585-6333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