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입력 2015-09-10 11:10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의 세상을 보여주자"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비앤비)가 새로운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B&B는 199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 23년동안 처음의 기준을 올곧게 지켜오며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바탕으로 '처음의 기준 B&B'란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TV광고는, B&B와 함께라면 세상과 처음 만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돼'라는 말 대신 긍정으로 세상과 만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허그타임 테스트'와 '비앤비 TV광고 공유하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허그타임 테스트'는 우리 아이와 나만의 허그타임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삼성 아기사랑세탁기, 스킵합 백팩&캐리어세트, 유피스 무민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B&B TV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23명을 추첨하여 B&B 출산육아선물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