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로운 '헐크'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한국계 미국인 아마데우스 조가 낙점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마데우스 조의 어머니 헬렌 조 역을 맡았던 수현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그간 공개된 패션화보, 공식 석상에서 선보인 드레스 패션 및 영화, 드라마의 스틸컷이 재조명되며 수현의 완벽 몸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특히 수현이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현장 및 다양한 일상 속 인증샷을 공개한 것이 주목 받고 있다.
'마블 신데렐라'라는 타이틀은 물론 '워너비 패셔니스타'로의 입지도 확고히 하고 있는 수현 스타일의 완성은 완벽 몸매. 수현은 연예계 대표적인 노력파 연예인으로 몸매 관리에도 예외는 아니다. 요가, 웨이트 트레이닝, 조깅 등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 관리는 물론 글로벌한 일정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체력을 기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짓수, 유도, 격투기 등 활동적인 운동을 하는 인증샷들도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유도 도복을 입고 땀에 흠뻑 젖은 모습을 공개하거나, 건장한 남성과의 격투기 연습 현장에서 '발차기와 엎어치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이라는 멘트를 남기는 등 여배우에게서 보기 어려운 액티브한 반전매력을 드러낸 것.
한편 수연은 미드 마르코폴로 시즌2에 캐스팅되며 '더 멋진 쿠툴룬되자'라는 멘트와 함께 승마, 검투 등을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해 12월 방영 될 마르코폴로 시즌2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