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09 18:25


키엘이 건조한 가을철, 향기롭고 부드러운 손을 위한 필수품 ‘아로마틱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아로마틱 핸드크림에 함유된 영양 가득한 쉬어 버터 성분은 손을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 E 성분은 건조하고 쌀쌀해 피부에 자극을 주기 쉬운 가을 날씨로부터 손을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하네요. 휘핑크림과 같이 부드럽고 라이트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핸드크림을 바른 후 끈적이는 느낌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바디샵은 4일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오일 오브 라이프(OILS OF LIFE)' 론칭 행사를 진행.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140여 명의 더바디샵 고객을 초청해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됐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의 축하 인사와 강연 그리고 특별 공연까지 마련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론칭 행사는 브랜드 비전과 신제품 소개 그리고 안티에이징 전문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애경 위클리닉 원장의 초청 강연 순으로 이뤄졌습니다. 이번 론칭 행사를 통해 공개한 스킨케어 신제품 오일 오프 라이프는 세계 각지에서 얻은 3가지 천연 씨드 오일이 함유돼 있어 사전 테스트 체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기대를 모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버츠비가 10일 건조한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수분 공급 부스터 에센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체내의 수분을 가두어 보유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녀 메마르고 척박한 환경조건에서 생존하는 식물 클라리 세이지(Clary Sage)와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키위 추출물이라고 합니다. 이들과 함께 다양한 내추럴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클렌징 후 보습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터 에센스로 물과 같이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