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그루밍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

입력 2015-09-09 17:33
취업난 시대를 맞아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이 때문에 그루밍족(외모를 가꾸는 데 시간과 공을 들이는 남성)은 나날이 더욱 진화 중이다.

영국의 한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한국의 남성 화장품 시장은 매년 10% 가량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조792억 원대를 이루며 5년 전과 대비해 63% 성장했다. 특히 남성 화장품 중에서는 한 번 사용으로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루밍족을 위한 올인원 화장품은 바쁜 남성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에 다양한 기능이 합쳐진 것이 특징이다.



▶ 늑대도 마음 설레는 꽃미남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한 유명 드라마의 한 장면, 쉐프로 출연 중인 배우가 샤워를 마치고 상의를 탈의한 채로 로션을 바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모습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가운데, 해당 로션까지 인기를 얻었다. 시크릿키의 울프가이 퍼펙트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 3가지 기능을 지닌 올인원 타입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그루밍족들을 유혹하고 있다.

울프가이 퍼펙트 플루이드는 스킨 밸런싱 시스템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작용을 도와주며,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오일 컨트롤 시스템으로 과잉 피지 조절에 탁월하다.

▶클렌징에, 뽀드득~각질제거 한 방에

'귀차니즘'에 빠져 있는 남자들이 아무리 그루밍족이 되려고 마음먹었다고 해도, 매주 2~3번씩 얼굴 각질제거를 하기란 무리다. 외모에 부쩍 신경쓰는 여성들도 하기 힘든 것이 바로 각질제거이기 때문이다. 얼굴이 허옇게 일어나지 않은 이상 각질제거에 신경쓰지 않는 남자들이 대다수다.

그러나 상황이 심각해지기 전에 미리 각질제거를 습관화하는 것이 좋은 피부의 비결이다.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자극 없이 한 번에 해 주는 클렌저를 쓰는 것이 방법이기도 한데, 한국적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포맨 인 아웃 케어 폼이 대표적이다. 피부 내외 오염물질을 강력히 흡착하고 감초 추출물이 모공 속까지 청결하게 유지하는 클렌징 기능뿐 아니라, 수분을 머금은 하이드로겔 필링 캡슐이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따로 각질제거를 하지 않아도 깔끔한 피부를 유지한다.

▶ 스킨을 화장솜에...아무래도 못하겠다?

화장수를 화장솜에 적셔 얼굴을 닦아내고 로션을 바르는 2단계를 도저히 못하겠다면, 스킨과 로션이 결합된 2in1 타입을 쓰는 것이 좋다.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플루이드는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남성 피부의 칙칙해진 피부 톤을 케어하고 노화징후를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플루이드이다.

심해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할 만큼 강인한 생명력의 미생물을 채취, 발효한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는 탄력 강화, 수분 공급 효과를 남성 피부에 전달한다.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메말랐는데 피지는 많고 예민하다면

복합성에 예민하기까지 한 피부를 가진 남자라면 여자 못지 않게 다양한 기능이 필요한 만큼 피부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성분을 함유한 더페이스샵 더프레시 포맨 플루이드는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고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건조해도 피지 과잉으로 고민하기 쉬운 남자들을 위해,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