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 헬스를 접목시킨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뷰티어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롬에스티(Fromst)’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수도권 최대규모의 백화점으로 오픈 전부터 주목 받았던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다. 프롬에스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뷰티 디바이스존 ‘앳 뷰티(at Beauty)’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프롬에스티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으며, 가을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법에 대한 팁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프롬에스티는 매장 입점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프롬에스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프롬에스티 헤드3종, 마사지크림 등 7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프롬에스티의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최초 피부운동기기로 인정받은 프롬에스티가 론칭 1개월 만에 문화와 쇼핑의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한지혜가 모델로 나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프롬에스티는 국내외 18건의 특허기술이 집약된 차별화된 셀프 뷰티 디바이스로서 진공을 이용해 피부 속까지 자극을 주어 탄력은 물론 주름개선, 모공수축, 미백, 노폐물 제거 등의 피부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