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성훈, 재경향한 불타는 순애보 ‘여심흔들~’

입력 2015-09-09 13:30


고결한 그대

‘고결한 그대’ 성훈, 재경향한 불타는 순애보 ‘여심흔들~’

배우 성훈이 재경바라기로 변신해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까칠 대마왕 이강훈 역으로 활약 중인 성훈이 남다른 애정표현으로 불타는 순애보를 드러내고 있는 것.

지난 12회, 13회에서는 재경(차윤서 역)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껴온 성훈(이강훈 역)이 로맨스의 정점을 찍는 심쿵 유발 밀당들로 여성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그는 발목을 다친 재경을 손수 치료하는가 하면 박은석(우상현 역)을 향한 질투심을 한껏 표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시도 때도 없이 재경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술에 취한 그녀를 데리러 가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그동안의 철벽을 허무는 그의 모습에 심취된 누리꾼들은 남은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고 유료 콘텐츠의 오픈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

이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블랙홀 매력들로 패왕색의 로맨스를 탄생시킨 성훈이 밀당 썸녀로 거듭난 재경과 어떻게 러브라인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웹드라마라는 장르의 벽을 넘어 본방사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물론 ‘심야웹드라마’라고 지칭하는 등 ‘고그대’ 폐인들을 속출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요병도 치유하는 성훈표 밀당 로맨스는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