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는 힐링하기 좋은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이번 9월은 추석연휴가 29일대체휴무제까지 포함하면 길기 때문에 가족끼리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리솜리조트에서 가족끼리 여행하기 좋을 가을여행지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충북 제천의 명소 박달재 휴양림내 숲속의 리솜리조트, 국내 유일한 힐링 리조트로 유명한 리솜포레스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은 혜택의 특별회원권을 최종마감을 한다고 밝혔다.
리솜 포레스트는 국내 최초의 힐링 리조트이다. 총 해발 903m의 주른산과 박달재·팔왕재 품에 안겨 있어 리조트에 들어선 순간부터 자연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추석연휴를 앞두고 몸도 마음도 즐겁게할 요소들이 있다고 한다. 리솜 제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돼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지난해 10월 방영된 힐링캠프 이유리편을 통해 방영된 '태안 해변길'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아 눈길을 끈다. 태안 해변길은 총 7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질 무렵 걷다 보면 은은한 석양 빛이 길게 드리워져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우리나라의 3대 낙조로 손꼽히는 할미ㆍ할아비 바위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기 위한 최고의 명당이기도 하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연예인, 기업인들을 비롯해 제대로 쉬고 싶어하는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95%이상 회원 모집이 이뤄졌으며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있어 가을무렵에는 회원권 분양이 완료가 될예정이라 전했다.
회원권 분양객실 전평형대는 79㎡(24평형)과 92㎡(28평형),121㎡(36평형) 178㎡(54평형) 241㎡(73평)로 으로 이루어져 있고, 연30박을 안면도,덕산,제천을 회원가로 사용하며 각종 리조트 단지내 부대시설도 회원가 적용을 받으며 현재 대부분의 평형대가 분양이 완료가 되어 잔여 평형대를 분양한다고 하며, 그 외 1,000만원대 회원권 “스파클럽멤버쉽 퍼플”이 출시되어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의 단독빌라형은 자연과 일체감을 느낄수있도록 만들어져 있고, 100% 회원제 리조트로 철저한 회원 관리와 친환경 힐링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회원입회 문의시 내방/방문상담 요청을 하시면 본사 리솜마케팅사업부 회원권분양 담당직원(문의: 02-544-5850)의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