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 오일이라고 모두가 똑 같은 것 아니다"

입력 2015-09-08 10:22


"아르간 오일이라고 모두가 똑 같은 것 아니다"

최근 오일 제품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화장품 및 헤어 케어 인기 성분인 아르간 오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로 유명한 에게이안스토리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의 차별성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에게이안스토리에 따르면 뛰어난 보습효과와 피부건강 유지능력 인정받아 '황금오일'이라고 불리는 에게이안스토리의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은 지중해와 대서양 연안에서 추출한 100% 순수 유기농 아르간 오일로 차별화된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은 최소한의 정제과정을 통해 자연상태 그대로의 천연성분으로 아르간 특유 영양소와 고유의 향을 간직하고 있어, 피부보습 천연오일 보호막으로써 피부를 늘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손상된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천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에 지친 생기 없고 쳐진 피부에 생기를 주어 탄력 있고 매끄럽게 해주고, 푸석푸석한 모발에도 영양을 더해준다.

한편 에게이안스토리 브랜드를 판매 중인 ㈜스페셜 노블레스 그룹은 2011년 창업 이후, 각종 천연 기능성 화장품과 기능성 천연 오일을 자체 브랜드로 개발 및 제조하여, 국내 뷰티 시장에서 꾸준히 품질력을 인정 받고 있다. 현재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각종 내추럴 오일 및 불가리안 로즈 화장품을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