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 베트남 상륙

입력 2015-09-08 10:22


손대식, 박태윤 등 국내 최정상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는 국내 토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베트남 시장에 상륙,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프로 에잇 청담(PRO 8 CHEONGDAM)'을 론칭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피카소 브러쉬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것.

특히 피카소 브러쉬는 이번 베트남 시장 진출과 함께 베트남 인기 걸그룹 '라임'을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라임'은 한국, 베트남 공동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브이케이-팝 슈퍼스타(VK-POP SUPER STAR)'를 통해 10000 : 1 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인조 걸그룹이다.

이벤트 참여는 피카소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달기만 하면 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38만5,000원 상당의 미네르바 9종 브러쉬 세트와 피카소에서 운영하는 탑투토 뷰티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피카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