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A씨, 강용석 관련 글 돌연 삭제…대체 왜?

입력 2015-09-08 09:20


블로거 A씨, 강용석 관련 글 돌연 삭제…대체 왜? (사진=블로거 A씨 글 캡처/ 방송화면캡처)

강용석과 불륜 스캔들에 관련한 입장을 밝힌 블로거A 씨가 해당 글을 삭제했다.

지난 7일 블로거 A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최근 매체에서 공개된 사진 속 남성은 강용석이 맞다. 홍콩에서 서로 만난 적이 없다는 것은 거짓이며 가슴깊이 뉘우치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블로거 A씨는 "당사자가 만남을 잠시라도 인정하는 순간 스캔들을 인정하는 모양새가 되거나 부적절한 만남을 인정했다고 비춰질까 불안감이 있었다. 당시 홍콩에서 만난 적은 있지만, 입국 날짜도 다르며 숙소도 다르다. 또한 일본 여행 영수증 사진 속 카드 역시 강용석의 것이 맞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A씨는 강용석과의 불륜에 대해 부정하며 "의뢰인과 변호인으로 만나, 해당 재판이 길어지며 제 고충과 사견을 토로했고 다른 의뢰인들의 소송을 연결해주었으며 그렇게 지인으로 지낸 것이 전부다"라면서 "마치 부적절한 사이로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sns 내용은 편집 왜곡된 것은 맞다. 이에 해당하는 형사소송 또한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글은 파장을 불러일으켰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현재 블로거 A씨는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이에 네티즌들은 삭제한 이유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