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영화, 한옥, 사진 등 테마별 호텔 여행 어때?'

입력 2015-09-07 16:22
추석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색적인 테마의 호텔 패키지들이 출시되고 있다. 야외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가 하면, 한국의 정취를 담은 한옥호텔 패키지, 가족 모두가 하나되는 사진컨테스트 패키지 등 다양하다.





#가을 밤 즐기는 '시네마천국'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 동안 영빈관 정원에 마련된 야외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문라이트 시네마(Moonlight Cinema)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문라이트 시네마 2인 관람권,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 △어번 아일랜드 2인 입장, △발렛 파킹 이용권,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라이트 시네마에서는 영화를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Estrella Damm)'의 맥주와 메가박스 Open M에서 준비한 캐러멜 팝콘을 제공한다.




상영작은 9월 말 개봉하는 '인턴'으로, 성공신화를 이룬 30대 CEO 줄스(앤 해서웨이)와 70세 인턴 벤(로버트 드 니로)이 이루는 '열정'과 '연륜'의 유쾌한 하모니를 그린 작품이다. 또한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됐다.

#한옥으로 떠나는 가을 힐링 여행


한옥 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오는 26일까지 한옥 정취를 물씬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금,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이 프로모션은 경원재 야외 벅수마당에서 진행되며 그릴음식과 샐러드 및 한식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생맥주 외 막걸리와 탄산음료가 무제한 제공이다. 가격은 성인 4만 5천원이다. (VAT 포함)

가을 패키지 '가으내(한 가을 내내라는 의미) 패키지'도 이용가능하다. 작은 후정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정겨움을 더하는 디럭스 더블룸과 2층 디럭스 누마루룸, 그리고 독채형 객실로 대청마루와 온돌방이 함께 구비되어 있는 디럭스 스위트룸까지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제주에서 즐기는 가족 셀카의 추억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추억과 낭만의 계절, 가을에 가족과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는 사진이나 새로운 추억을 만들며 사진을 찍어 공모하고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가족 사진 컨테스트'를 오는 9일부터 10일 20일까지 진행한다.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제주에서 행복했던 추억 사진 또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즐거웠던 추억을 담은 사진을 호텔의 홈페이지에 공모하면 더 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등 상품으로는 최근 발표한 신제품인 올림푸스의 고성능 일상용 카메라, OM-D E-M10 Mark II 를 제공한다. 2등 상품으로는 루프탑과 가든에 있는 온수풀에서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숙박권, 미식가들에게 맛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상품을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