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욱 와우넷 파트너, '美 금리인상, 해법을 말한다' 무료강연회 진행

입력 2015-09-07 14:14


'평생사부'라는 필명으로 더욱 유명한 최승욱 대표가 '美 금리인상, 해법을 말한다'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증권강연회를 진행한다.

온라인강연회는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오후 7시에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매주 월요일은 오전 8시4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공개방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최 대표의 시황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고 종목 발굴 기법도 배울 수 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미국의 금리인상을 앞두고 시장 대응 전략과 9월 업종 주도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국 위안화의 기습적인 절하 후 불거진 '차이나쇼크'에 대한 분석과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다룰 다룰 예정이다.

최 대표는 "2008년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리먼사태'는 지금 돌이켜보면 좋은 주식을 싸게 살 수 있었던 절호의 찬스였다"라며 "이번에도 미국의 금리인상과 중국 경제위기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신흥국들은 힘든 시기를 보내야 할지도 모른다"고 진단했다.

최 대표는 그러나 "'위기는 기회'였던 역사적 사례를 돌이켜 볼 필요가 있다"며 "5,000선을 넘었던 상하이 종합지수가 3,000선까지 거의 절반 수준으로 조정을 받았다면 이제는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또 "중국 중추절(9월26일)과 국경절(10월 1일~7일) '황금연휴'를 앞두고 중국 소비주들의 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번 강연회 참석자들에게는 유료컨텐츠인 '쪽집게시스템'을 특별 공개할 예정이다.

'쪽집게시스템'은 테마쪽집게, 메이저쪽집게, 상위1% 핵심종목, 사부점수 등 다양한 프리미엄 증권컨텐츠를 통해 주도주를 자동으로 발굴하므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최고의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연회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쪽집게시스템'을 설치한 후 시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