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동욱, 인증샷 공개 "떨어졌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

입력 2015-09-07 10:53


▲ 복면가왕 김동욱, 김동욱, 복면가왕 나비부인

'복면가왕' 김동욱 인증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복면가왕' 김동욱 인증사진은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김동욱의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는 7일 트위터를 통해 "어제 MBC '복면가왕'에서 광대승천 어릿광대로 활약한 배우 김동욱 씨의 인증샷입니다"라며 "아깝게 떨어졌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앞으로 더욱 흥하길 응원해주세요"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동욱은 가면을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손으로 브이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6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김태우와 장나라가 부른 'Be happy'를 선곡해 완벽한 화음을 자랑했다.

판정단의 투표 결과 나비부인이 52대 47로 어릿광대를 이겨 2라운드에 진출했다.

어릿광대는 故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복면을 벗었다. 어릿광대의 정체는 배우 김동욱이었다.

김동욱은 "주변에서 왜 예능을 나가면 말을 안하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시키는 것 다하고, 춤도 추는데 편집될 뿐이다. '복면가왕'을 통해서 자신감을 되찾고자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욱과 대결을 펼쳤던 '복면가왕' 나비부인은 가수 서영은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