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07 19:01


맥에서 ‘맥 뱀플리파이’를 출시했습니다. ‘뱀플리파이’는 컬러 부스팅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포뮬라로 단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된다고 합니다. 자연 유래 오일과 부드러운 컬러 피그먼트 입자의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크리미 하게 펴 발라 지며, 바르는 즉시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합니다. 특히 립 라커 내에 내장되어 있는 어플리케이터는 얇고 긴 모양으로 정교하게 바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수분 관리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수분 충전 점보 3종’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보다 최대 2.5배가량 커진 사이즈라고 합니다. 이제품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보습 성분 ‘마노스’를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단백질추출물을 비롯하여 요구르트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하여 피부 타입에 맞게 또 취향에 맞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라인이라고 합니다.



케라스타즈는 ‘테라피스테’ 4종을 출시했습니다.. 테라피스테는 모발 섬유질 구성 성분인 '캡스(KAPs)'를 보충하고 재 활성화 해 주는 원리가 핵심이라고 하는데요. 캡스는 섬유질 속 케라틴을 연결해 모발 구조를 지탱시켜 주는 필수요소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아미노산 6종과 천연 밀단백 성분이 모발을 무겁게 가라앉는 현상을 막아주고, 모발에 힘과 탄력을 부여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틸라가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를 출시했습니다.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는 파우더와 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베이스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새틴 광택이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고무 점토 텍스쳐를 퍼프로 바르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과 홍조가 가려지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