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구하라의 가을 메이크업 '브라운&코럴에 물들다'

입력 2015-09-07 08:18
수정 2015-09-09 07:44


▲ 입큰 티파니, 텐세컨즈 구하라


소녀시대 티파니와 카라 구하라의 가을 메이크업 화보가 최근 공개됐다.

이넬화장품의 입큰에서 공개한 '클래식 엘레강스' 화보에서 티파니는 서서히 물드는 단풍처럼 우아함을 더해주는 감색과 브라운을 메인 컬러로 따뜻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아이돌의 필수 아이템인 일자 동안 눈썹이 아닌,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로 지목 받고 있는 강렬한 눈썹 모양을 선택해 단아하면서도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했다는 평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공개한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화보에서 구하라는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딥 오렌지 계열의 메이크업으로 성숙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옅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 브로우와 차분한 느낌의 다홍 오렌지 립 컬러, 유사한 계열의 아이 메이크업을 매치해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입큰 '클래식 엘레강스' 컬렉션은 톤 다운된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톤 아이섀도 키트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클래식 엘레강스'와 립스틱 신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클래식 코랄',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엔틱 레드'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은 와인레드, 금빛 초콜렛, 다홍 오렌지 등 3가지 컬러의 '하이-톡스 립스틱'과 투 톤 이상의 컬러가 조화를 이뤄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 네일' 3종으로 라인업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