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04 17:57


BRTC가 가을철 처지는 피부에 탄력과 수분까지 놓치지 않고 선사할 탄력 케어 신제품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라인 3종을 출시합니다.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라인은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아이크림, 프레스티지 골드 캐비어 토너, 프레스티 골드 캐비어 에멀전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라인은 ‘블랙다이아몬드’로 불리면서 세계 3대 진미로도 알려진 캐비어 속에 함유된 피부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비타민 류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았다고 합니다.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유해물질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는 금 성분도 함께 담아 피부 이온작용으로 정체된 흐름과 칙칙함을 비롯한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토니모리가 ‘뷰티어워드 대전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합니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선정된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해 그 동안 코스모폴리탄, 슈어 등 다양한 매거진에서 개최한 뷰티 어워드 수상제품들과 토니모리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됩니다. 이 밖에도 하이컷에서 아이브로우 부문 1위를 수상한 러블리 아이브로우 펜슬과 ‘겟 잇 뷰티’에서 각 부문 1위 등 상위권을 석권한 제품들도 10~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DTRT(디티알티)가 7일 다가오는 가을철 건조한 남자들의 피부를 위한 맨즈 토탈 솔루션 크림 세라마이딘 크림 스킨 세이버(Skin Saver)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닥터자르트 베스트셀러인 세라마이딘 크림을 남성들의 피부에 최적화해 출시한 신제품. 피부 속 천연 유래보습인자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고 합니다. 세라마이드란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각칠층의 각질 세포 사이를 채우고 있는 ‘세포간 지질’이라고 하네요. 남자들의 피부는 여자들보다 더 두꺼워 손상되면 원상태로 회복하기가 더욱 어렵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더 필수적인 보습 성분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베스트 셀러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일명 ‘첫술 세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TV 광고를 선보입니다. 이번 광고는 모델 김유정과 함께 맑고 깨끗한 첫술로 매끈 맑은 결 피부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의 별명 ‘첫술 세럼’과 제품의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살려 제작됐다고 합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김유정은 촬영 배경이 된 아늑한 다락방이 마치 오래 알고 지낸 자신만의 비밀공간인 듯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클레어스코리아가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 론칭을 기념해 5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들라크루아의 팝업스토어는 9월 5일부터 12월 5일까지 세 달간 제품 판매와 함께 고객 개개인에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컨설팅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오픈일인 9월 5일에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치타와 윤하가 매장을 방문하며, 윤하가 직접 거리에 나서 고객을 픽업하는 ‘들라크루아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또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캡슐 뽑기’ 이벤트를 통해 메이크업 제품 증정은 물론 맞춤형 퍼스널 컬러 컨설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립 컨설팅, 포토존,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