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03 17:36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 2015년 특별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오랫동안 끊이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하네요. 이번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2.5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20% 이상 절약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2015년 대용량 한정판을 위해 특별 제작된 메탈 박스에 동안 볼륨 에센스, 수퍼 스마트 크림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여행용 샘플 5종을 함께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K-II는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자들에게 영감을 받은 ‘체인지 데스티니(Change Destiny)’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체인지 데스티니는 한국은 물론 SK-II가 출시된 전 세계 각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3일 SK-II 피테라 마니아들을 초대해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의 한국 론칭을 알리는 자리인 ‘SK-II 피테라 나잇’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SK-II 모델이자 자신의 삶 속에서 체인지 데스티니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김희애와 탕웨이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맥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러들로 구성된 ‘더 매트립(THE MATTE LIP)’ 립스틱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맥의 베스트셀러인 루비 우, 플랫 아웃 패뷸러스 등의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를 기본으로 런웨이 히트와 스테디 고잉 등의 컬러가 온고잉으로 추가되어 총 22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특히 맥만이 선보일 수 있는 짙은 블루 톤부터 브라운, 누드, 핑크, 그리고 레드까지 다양한 컬러들이 눈길을 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베네피트가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비라이트(b.right) 스킨케어’ 라인을 제안합니다. 비라이트 스킨케어 라인은 LVMH 연구소에서 베네피트만을 위해 개발한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를 이용해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수분감을 더해줘 피부가 더욱 밝아 보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클렌저 2종, 모이스처라이징 3종, 아이케어 1종, 스페셜리스트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듀크레이는 모발의 건강과 두피의 균형을 지켜주는 저자극 수분 공급 샴푸 ‘엑스트라 두’와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 자극 완화시켜주는 ‘엘루시옹’ 샴푸를 대용량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에 기존 200ml에서 400ml로 용량은 2배 늘리고, 가격은 예전과 동일하게 선보인다고 하네요. 엑스트라 두 샴푸는 지친 모발의 건강과 두피의 균형을 지켜주는 저자극 수분 샴푸입니다. 보습 성분을 베이스로 해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프로비타민 B5가 모발피질까지 흡수되어 수분 보유력을 높여줌으로써 모발의 외부 저항력을 강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엘루시옹 샴푸는 징크 글루네이트 성분과 글리코콜 성분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자극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비타민 B5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해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모발은 활기를 띄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모발의 볼륨감과 광택을 살려 준다고 하네요.



비쉬가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인 ‘아쿠알리아 떼르말’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아쿠알리아 떼르말은 다양하고 풍부한 미네랄 원소가 알맞게 배합된 프랑스 대표적인 스파 지역인 비쉬의 온천수를 원료로 하는 수분 라인이라고 합니다. 에센스, 크림 등 기존 4종에 이어 고보습 부스팅 토너, 저자극 수분 토너 등 토너 2종과 눈가 전용 아이 크림 등 3종을 추가, 보다 완벽한 스파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스쁘아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멀티 솔루션 코렉터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를 출시합니다.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는 피부 톤 업, 홍조 보정, 다크 스팟 케어 등 메이크업 시 두드러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총 5종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러시 일체형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수정이 간편하며, 다이얼식 개폐 장치로 휴대 시 내용물 펌핑을 차단해 편리하다고 하네요. 또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녹차 추출물과 코랄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텐세컨즈가 매혹적인 컬러가 살아있는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가을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 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면서 한 번의 터치로도 생기 있는 발색이 되는 것이 특징이며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 네일은 투 톤 이상의 컬러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신비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오로라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로라 컬렉션에는 고함량의 펄이 함유되어 보이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달라 보이며 풍부한 펄감을 표현해준다고 하네요.



한스킨이 9월의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로 30일까지 ‘헤세와 그림들 展’의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인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으로 시간을 거스르고 싶은 곳을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의 VIP 소비자의 경우 해당 한스킨 매장에 방문해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30명, 공식 페이스북 20명,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VIP 고객 50명 등 총 100명에게 ‘헤세와 그림들 展’의 전시회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합니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10월 5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VIP 고객의 경우 개별안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