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거래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업체서 해야

입력 2015-09-03 11:25
수정 2015-09-03 11:33


국토교통부에서 조사한 자동차 이전등록 현황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이전등록 건수는 총 181만 5076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5년간 집계된 이전 등록 통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로, 중고차 시장이 월 평균 30만대 정도 거래되는 규모로 성장했음을 알 수 있다.

이처럼 중고차 수요가 많아진 만큼 소비자들은 중고차 업체 선정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최근 들어 인터넷에 허위 매물이나 미끼 매물을 올려놓고 소비자를 현혹하는 등의 중고차 매매 관련 소비자 피해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

중고차직거래사이트 마춤중고차 관계자는 “불법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허위매물을 구별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라며 “차량 소개 및 옵션 체크가 정확히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은 무조건 피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중고차 수요가 많아질수록 허위딜러들의 수법이 교묘해지고 있기 때문에 믿을 만한 중고차 사이트, 정직한 중고차 사이트와의 상담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허위 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로 고객들에게 신뢰 받고 있는 마춤중고차는 좋은 중고차를 원가에 판매한다는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양심딜러가 중고차 매매 및 매입을 진행하는 곳이다. 최저 수수료로 중고차를 판매하며 자체 저신용자 전액할부 서비스를 도입, 소비자가 최저금리로 중고차 전액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침수차, 전손차, 렌터카를 100% 고지하여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찾지 못했을 경우를 대비하여 ‘차량수배요청’ 제도를 마련해 고객이 빠르게 각종 매물(모하비중고차, 제네시스중고차, 스파크중고차, 모닝중고차, 크루즈중고차, 제네시스쿠페중고차, 에쿠스중고차, 수입중고차, 아우디중고차, 벨로스터중고차, 트럭중고차, 레이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싼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스포티지r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k9중고차, 튜닝중고차, yf쏘나타중고차, 그랜저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jeep중고차, bmw중고차 등)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시흥, 안산, 수원, 인천, 부천, 용인, 서울에 법인지사를 운영하며 전국의 중고 자동차(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대구중고차, 구미중고차, 원주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수원중고차, 부천중고차, 서울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목포중고차, 전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포항중고차 등)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금액대별 중고차 정보(100만원 중고차/500만원 중고차/1000만원 중고차/2000만원 중고차/ 3000만원 중고차) 및 중고 시세표도 제공한다.

중고차매매사이트 마춤중고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www.machoomca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