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서강준과 남매로 출연 '둘이 닮았네'

입력 2015-09-02 23:44


▲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서강준

'치즈인더트랩'에 이성경이 서강준과 남매로 출연한다.

2일 이성경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성경이 화제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백인하' 역으로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백인하는 극 중 백인호(서강준 분)와는 남매로 유정(박해진 분)과는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다.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 세다리는 기본이며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에 욱하는 성질까지 갖춘 그야말로 통제 불능 캐릭터다.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며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성경의 '치즈인더트랩'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강준 사진이랑 비교해보니 닮았다. 남매로 잘 어울릴 것 같다" "눈이 닮아서 캐스팅 된건가?" "예쁘고 잘생겼는데 서로 닮았네" "박해진이랑 나이 차이 날 것 같은데 괜찮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김고은 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서강준 분)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