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플라워 클렌징 워터' 출시

입력 2015-09-01 15:26


바이오 더마 스킨 케어 브랜드 네오젠은 자극 없는 세정력과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플라워 클렌징 워터' 2종을 올리브영을 통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리얼 플라워 클렌징 워터는 로즈와 카렌듈라의 실제 꽃잎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물 세안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닦아내기만 해도 되는 노 워시 타입으로 클렌징부터 스킨 토닝 기능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가능하다. 세안 후에도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개운함을 남겨주어 미끈거림이나 유분감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 장미 꽃잎을 그대로 담은 클렌징 워터 로즈는 꽃잎 농축액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촉촉한 타입의 보습 클렌징 워터다. 히비스커스꽃,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도 첨가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도 탁월하다.

100% 원물 카렌듈라 꽃잎이 들어가 있는 클렌징 워터 카렌듈라는 카렌듈라 농축액이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타입의 진정 클렌징 워터다. 캐모마일 추출물과 애플 민트 추출물, 병풀추출물 등도 함유돼 손상된 피부 개선에도 좋으며, 은은한 카렌듈라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두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세정 성분들의 강력한 딥 클렌징 효과로 모공 노폐물, 미세 먼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네오젠 BM 이명지 팀장은 "네오젠 리얼 프레쉬 클렌징 폼에 이어 리얼 원물 시리즈로 출시되는 두 번째 제품으로 로즈와 카렌듈라 허브를 그대로 넣어 피부 스킨 케어 기능을 더욱 높였다"며 "이번 신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 받아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본품 구매 시 정품 용량의 50%에 해당되는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