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팔달구 화서동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고깃집 '삼돈가'

입력 2015-09-01 11:17


'모기 입이 비뚤어진다'는 처서가 지나면서 가을을 맞이하게 됐다. 가을로 접어드는 절기로 더위가 한차례 꺾이고 따뜻한 음식을 먹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이 온 것이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요즘 허해진 몸을 다스리기 위한 보양음식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수원 팔달구 화서동에 위치하고 있는 '삼돈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보양식을 맛볼 수 있다. 삼돈가는 인기 메뉴인 인삼 삼겹살과, 암퇘지 삼겹살, 인삼튀김 등으로 단골 고객을 유치하며 수원 화서역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돼지 고기에는 필수 지방산이나 셀레늄,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중금속을 체외로 배출해주고 비타민 B1 성분과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원기회복과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성인병과 동맥경화를 예방하기도 한다.

'삼돈가'의 인삼 삼겹살은 우리 몸에 좋은 돼지 고기에 무기력한 체질이나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 땀이 많은 사람의 건강을 증진시켜주는 인삼으로 양념을 한 주력 메뉴다. 남녀노소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보양식으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삼돈가의 인삼 삼겹살은 수원 왕갈비 못지않은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다.

삼돈가는 화서 시장에서 3분 거리며 화서역에서 접근하기 쉬워 가족 모임이나 수원 데이트 맛집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자가용으로 5분 거리이므로 경기 전, 후로 북새통을 이룬다. 뿐만 아니라 숙지공원에서 산책이나 운동 후에 꾸준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장소로도 제격이다.

'삼돈가'는 별다른 홍보 없이 입소문만으로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수원 팔달구 대표 맛집으로 언제나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쾌적한 주차 공간 또한 매력적이다. 넓은 야외 테라스에서 파란 하늘과 나무와 꽃들을 보고 있자면 도심 속의 공원에 서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자갈로 꾸며진 앞마당에는 흔들 그네와 예쁜 파라솔이 있어 부담 없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단체 예약도 가능하며 화양 초등학교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다.

삼돈가는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271번지에 위치해있으며, 단체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