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통해 또 한번 쿠션 화장품 업그레이드

입력 2015-08-31 09:43


2008년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출시 이후 다양한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화장품이 마몽드를 통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된 쿠션 제품을 선보였다.

마몽드가 고보습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함유하여, 매일 아침 방금 마스크팩한 듯 화장이 잘 받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출시한 것.

이 제품은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환절기 메마르기 시작하는 피부에도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마스크팩 한듯 '화장 잘 받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물 대신,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저온 추출한 신선한 장미수(로즈 워터)를 가득 담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진정 보습 효과를 준다.

수정 화장 시에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 밀착력 있는 사용감을 선사하며 복숭아꽃 파우더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빛을 화사하게 반사하여,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건조한 피부에 가볍게 누르듯이 발라주면 앰플 마스크팩의 고보습 성분이 흡수되어, 들뜨거나 일어날 걱정 없이 빠르게 촉촉한 수분 쿠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특히 별도의 하이라이터를 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곡면에 따라 물찬 은은한 광이 감도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