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태그 '아가씨 불사크림', 파우치 필수 뷰티템으로 호평

입력 2015-08-31 09:21


▲ 뷰티태그 화면캡처


여성채널 뷰티태그에 소개된 아가씨 불사크림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빨간크림 AGACCI 불사크림은 여드름, 붉은기, 안면홍조에 효과가 있다며 간미연, 김상희, 박경은 등 MC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여드름 흉터 재생 크림, 홍조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불사크림은 뷰티태그 진행자 3명에게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습감을 선사했다.

이 제품은 특히 피부타입을 구분할 필요가 없는 우수한 '보습감'으로 주목 받았다. 피지가 많은 여드름 피부의 경우 진정 효과와 함께 적절한 보습감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 이 제품의 경우 10여 차례가 넘는 제형 테스트를 거친 결과 피지가 많은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이 편리하면서 보습력을 피부 깊숙이 채워주는 제품으로 탄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AGACCI 불사크림의 공식판매처인 라별은 여드름 흉터 재생 크림, 홍조화장품으로 불리는 일명 아가씨 불사크림을 개발하기 위해 화장품에 만들 때 반드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민감성 피부에 좋은 캐모마일 꽃수로 바꾸는 것부터 시작했다.

또한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천연복합 성분 디펜실플러스의 사용 여부를 정할 때에도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지 제조사 자체 시험성적서까지 면밀히 검토해 채택했다. 이처럼 제품의 퀄리티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제품에는 총 27가지의 성분이 여드름, 트러블 피부를 없애기 위해 함유돼 있다.

나아가 홍조, 여드름에 좋다는 성분을 완벽한 배합을 통해 완성시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각각의 성분이 최고의 효능을 발휘하려면 완벽한 배합이 뒤따라야 하기 때문에 아가씨 불사크림의 완성도를 위해 배합 비율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아울러 식약처로부터 미백, 주름개선 2중기능성 인증받는 결과를 낳았다.

아가씨 불사크림의 공식판매처인 라별 관계자는 "뷰티태그 제작진이 피부 진정, 여드름, 안면홍조에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제품을 찾던 중 불사크림을 접하고 직접 연락을 해왔다"며 "이미 블로그, SNS, 소셜커머스 판매채널 등을 통해 빨간크림, 여드름 흉터 재생 크림으로 알려져 있었고, 아가씨 불사크림은 여드름, 붉은기, 홍조에 효과가 뛰어나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에게 특히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라별은 현재 불사크림을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더 좋은 성능을 위해 2차 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 중이다.

여드름 흉터 재생 크림 아가씨 불사크림은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한 9월 가을 이벤트가 예정돼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