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가 ‘쇼미더머니4’ 파이널 무대에서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2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엠넷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4’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최종 우승후보인 베이식과 거미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베이식의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선 거미는 특유의 애잔한 감성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활기를 불어넣으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베이식의 우승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4’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생방송 무대였던 어제, 거미는 베이식의 ‘좋은 날’ 무대에 깜짝 피처링으로 등장해 환상의 콜라보 무대를 완성시켜 ‘역시 거미’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방송 직후부터 현재까지 거미와 베이식이 함께 한 ‘좋은 날’ 무대 영상이 온라인과 SNS를 통해 무한 재생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 역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반응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
또한, 거미는 방송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베이식과 함께한 인증샷과 함께 “축하해요 베이식 오랜만에 에너지 넘치는 무대 나중에 또 함께 해요 우리”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거미와의 콜라보가 신의 한 수였다!”,’ “잔잔하지만 힘 있는 베이식의 랩과 환상 보컬 거미까지 더해져 완전 기대 이상! 두 사람 호흡 멋졌어요”, “거미 목소리 나오자마자 전율이… 어떤 아티스트와도 잘 어울리는 듯! 케미 여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미와 베이식이 함께 한 ‘쇼미더머니4’ 파이널 콜라보레이션 곡 ‘좋은 날’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