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 효린, 길미, 예지, 캐스퍼, 키디비, 안수민, 헤이즈, 애쉬비, 트루디, 문수아

입력 2015-08-29 12:09
수정 2015-08-29 12:09
▲(사진=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방송 캡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 효린, 길미, 예지, 캐스퍼, 키디비, 안수민, 헤이즈, 애쉬비, 트루디, 문수아 출연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 래퍼 11인 전원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내달 11일 첫 방송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어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온 실력파 여성래퍼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et은 27일 ‘언프리티 랩스타2’ 개인티저의 마지막 두 주인공 효린, 수아의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파워풀한 보컬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로 변신한 효린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티저에서 효린은 감각적인 랩핑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효린은 “잘할 수 있다. 실력으로 지적을 듣는 건 정말 자존심 상하는 일이다.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아(SUA)의 티저도 공개됐다.

수아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는 래퍼 중 가장 마지막에 공개돼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YG엔터테인먼트의 6년차 연습생인 수아는 1999년생으로 ‘언프리티 랩스타’ 전 시즌을 통틀어 최연소 래퍼다.

이로써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는 11명의 여자래퍼 라인업이 완성됐다.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등 총 11명의 여자래퍼가 출연한다.

여자 래퍼 지상 최대의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2’는 오는 9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