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9월 2일 지드래곤 시작으로 개인방송 스타트…V앱 개인방송 페이지 오픈

입력 2015-08-28 12:12


빅뱅 멤버들이 9월 2일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28일 정오 네이버 V앱 공식 웹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는 빅뱅 멤버들이 진행하는 V앱 개인방송의 페이지가 오픈됐다. 2일 첫 주자인 지드래곤과 9일 태양의 개인방송 일정 및 방송 테마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빅뱅 개인방송의 첫 주자로 2일 지드래곤이 선보이는 개인방송의 테마는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우리 아무것도 하지말아요’. 이 같은 테마와 함께 '본격 GD의 쉬는 시간!’이라는 문구 역시 공개돼 과연 어떤 내용의 방송이 선보일지 팬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두 번째로 9월 9일 진행되는 태양의 개인방송 "태양의 지금 먹으러 갑니다”는 직접 사연을 보낸 팬들 중 1명을 추첨, 태양을 팬의 집에 초대해 식사를 하는 코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의 '식사'이 방송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태양을 집으로 식사초대하고 싶다면 V 아이디를 캡처해 간단한 정보와 태양이 우리집에 와야하는 이유 등과 함께 ‘official_bigbang@naver.com’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빅뱅 개인방송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개인방송 진짜 하는거야? 너무 기대된다”, “태양이 집에 온다고? 진짜?”, “무조건 본방 사수할게요”, “아무것도 하지말아요~보고만 있어도 좋을 듯” 등의 의견을 보이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빅뱅은 지난 4일 진행된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을 통해 개인 방송에 대해 언급한 바 있으며 19일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멤버들의 개인방송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네이버 V앱에서 선보일 빅뱅의 개인방송은 빅뱅이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5인 5색의 각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그 동안 성원해준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