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남은 여름 흔적을 지우자!

입력 2015-08-28 11:30
태풍이 지나간 뒤 한층 청명해진 하늘에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직도 한낮에는 여름보다 더 내리쬐는 강한 햇볕에 피부는 여름만큼이나 지쳐가고 있다. 특히 여름내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에 노출된 피부는 모공이 확장되고 탄력은 점점 떨어져 전보다 훨씬 거칠고 피곤해 보이는 피부 변화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 탄력의 감소는 곧 주름과 노화의 시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 상태로 방치하면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탄력은 더욱 떨어지고 각질까지 더해져 피부상태는 점점 악화될 것이 불 보듯 자명한 일. 자외선 차단제와 알로에 젤 등 여름내 화장대의 중심을 차지했던 화장품들을 한켠으로 밀어내고 피부 건강을 되찾아 줄 피부 탄력 강화 및 리프팅 아이템들을 줄 세워둘 차례다.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림팩틱 컨투어링 앤 리프팅 젤은 릴렉싱 트리트먼트 제품. 림프의 순환을 자극해 리프트업 된 얼굴윤곽으로 정리해주며, 눈에 띄는 주름을 줄이고 탄력적인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독소 배출을 도와줌으로써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어 줘 밤사이 달라진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디엘 멀티 펩타이드 디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져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에 띄는 주름을 빠르게 개선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줘 노화방지 및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다. 주름 개선은 물론 풍부한 수분과 피부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쫀쫀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DTRT 크림 베러 투모로우 푸석푸석한 피부와 주름이 고민인 남자들에게 제격인 제품. 남자 피부에 맞춘 보습 알갱이가 터지면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젤 타입의 텍스처로 탄력적인 영양 공급과 기능성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