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8-28 18:26


BRTC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이 8월 30일 오후 13시 45분 NS 홈쇼핑을 통해 첫 선보일 예정입니다. '비타민 앰플팩'은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 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 주는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담아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전달 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마일드한 포뮬라가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용카에서 ‘엑셀런스 코드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엑셀런스 코드 크림’은 호르몬 균형이 깨진 피부의 균형을 찾아주는 기적의 크림으로 피부 재생, 수분공급, 영양공급, 안색개선 등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받을 수 있는데요. 외부공기를 차단하는 에어리스 자 패키지로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가 없으며, 천연성분 94%로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손앤박이 ‘쥬이시 틴트 스틱’을 출시했습니다. ‘쥬이시 틴트 스틱’은 수분 함유량이 40%인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산뜻하게 물들이며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청량감을 부여하여 건조해진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컬러는 총 4가지의 컬러로 ’01 핑크 스트로베리’부터 강렬한 ’04 바이올렛 그레이프’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폴라초이스에서 ‘리지스트 바디 오일 스프레이’를 출시합니다 ‘리지스트 바디 오일 스프레이’는 호호바씨 오일, 서양 자두씨 오일 등 피부에 자극이 없는 순한 식물성 오일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샤워 후 몸 전체에 간편하게 뿌리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주고, 풍부한 지방산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맥스클리닉이 오는 30일(일) 23시 50분 ‘핑거라임 반전오일 클렌저’로 현대홈쇼핑에 론칭합니다. ‘핑거라임 비타민 반전 오일 클렌저’는 비타민 함량이 높아 라임계의 캐비어라 불리우는 핑거라임 오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투명한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클렌징 시 손 끝에서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합니다.



클라란스가 45세 이상의 여자들을 위한 특화된 안티에이징 라인 ‘수퍼 레스토러티브(Super Restorative)’의 7세대 버전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수퍼 레스토러티브 리모델링 세럼&데이/나이트 크림은 45세 이상의 여자들이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 중 특히 호르몬 변화로 인한 피부 노화 징후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유기농 하룽가나, 유기농 몽펠리에 록 로즈, 좁은-잎 질경이 추출물 등 3가지 엄선된 식물 성분들이 이번 수퍼 레스토러티브 라인에 새롭게 추가됐다고 합니다. 때문에 호르몬 변화로 인한 피부 늘어짐은 물론 피부 밀도 감소, 깊은 주름과 에이지 스팟, 얼굴의 볼륨 분포 변화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해 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