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재산이 10만원이더라도 꼭 사세요.”
“부모님 사드렸다가 제가 더 많이 쓰네요.”
“고민 끝에 샀는데 절대 후회 안 해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휴플러스로 검색하면 볼 수 있는 글이다. 소위 말하는 ‘유명템’으로 불리며 작년부터 올해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 안마기 시장의 새 바람, ‘휴플러스 무선 안마기’
올 8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의 2탄이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 해피룸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인 HPM-5000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무선 어깨 안마기를 선보이게 된 것.
해피룸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는 배터리를 장착해 3시간 충전 후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유선 어깨 안마기는 어댑터를 연결해 한 자리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무선 어깨안마기는 집안에서 이동하면서 또는 실외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 ‘더블 텐션 방식’으로 보다 부드러우면서 강한 느낌
유사품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안마감의 비밀은 (주)해피룸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텐션 테크놀로지 (Tension Technology)’에 있다. 손 주무름 안마를 구현하는 안마구의 텐션캡은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각국에 특허 출원 및 등록을 마쳤다고.
특히 이번 무선 어깨 안마기 시리즈는 ‘더블 텐션 방식(Double-Tension Technology)’를 적용했다. 기존 어깨 안마기는 2개의 안마구마다 각 1개의 텐션캡이 달려 있었다. 이번 무선 어깨 안마기의 전 모델은 안마구마다 2개의 텐션캡을 적용해, 사용자들은 기존의 유선 어깨 안마기보다 보다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느낌의 안마를 경험할 수 있다.
‘더블 텐션 방식(Double-Tension Technology)’에 ‘3D 텐션 방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무선 어깨 안마기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각 안마구에 2개의 텐션캡을 적용한 것은 물론, 텐션캡 안에 탄성 캡을 내장했다. 사이드 방향은 물론 위아래 방향의 입체감 있는 텐션이 더해져 직접 사람이 마사지해주는 듯한 보다 리얼한 손 주무름 안마 느낌을 선사한다.
◆ 젊은 층을 사로잡은 휴플러스 안마기
기존 안마기는 어르신들의 전유물이었다면 휴플러스 안마기는 10대부터 60대 이상의 노년층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다.
해피룸 관계자는 “목과 어깨는 물론 종아리, 허리, 배, 발바닥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으며, 팔걸이 부분을 이용해 마사지 압(pressure)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소비자 니즈를 만족 시킨 것 같다”며 “기존 안마 의자와는 달리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해피룸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는 올 8월 cordzero-700, cordzero-730, cordzero-750, cordzero-1500, HPM-753, HPM-4900, HPM-5000 총 6가지의 모델로 출시될 예정. 자세한 사항은 해피룸 휴플러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ppy_room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031-455-5440
보도자료 문의 ㈜해피룸 김가람 031-455-5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