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8-27 18:10


주얼리 브랜드 몬드가 유색 컬렉션 셀레스티얼 스톤(CELESTIAL STONE)링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천상의 빛’을 의미하는 링으로 보석 고유의 아름다운 색과 형태를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커팅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 컬렉션은 아키텍쳐 스퀘어(Architecture Square), 노브스 르네상스(Novus Renaissance), 미스에르(Miscere), 오타 마키즈(Octo Marquise) 총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각각의 라인마다 유니크한 개성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빅터앤롤프가 2015 F/W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한 하금테 아이웨어를 새롭게 제안합니다.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가을감성을 가득 담았다고 하네요. 고급스러운 코팅처리가 더해져 착용 시 빛에 따라 단색 혹은 매력적인 톨토이즈 컬러로 은은하게 빛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질스튜어트 뉴욕이 2015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뉴욕을 닮은 디자인 호텔인 ‘글래드 호텔여의도(GLAD HOTEL YEOUIDO’)와 이색적인 만남을 가졌습니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2015 FW 시즌의 광고 및 영상을 촬영했으며, 뉴욕의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장소에서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스타일의 격을 올릴 현대적인 제품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질스튜어트 뉴욕 X 글래드 호텔 여의도’ 패키지를 구성. 패키지 숙박권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질스튜어트 뉴욕의 카드지갑과 룩북 및 제품 할인권을 증정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로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브랜드 A.F.M이 2015 가을/겨울 신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과감한 레터링 포인트, 뉴욕을 상징하는 빈티지 심볼 등을 활용한 스트리트 캐주얼이라고 합니다. 특히 네오프랜 소재의 재킷은 면을 혼방해 촉감을 향상시켰으며, 다양한 패치를 탈부착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신축성이 좋은 데님 조거 팬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맨투맨 티, 스냅백 포인트를 적용한 후드티 등 활동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