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빵빵! 선물 펑펑! 코믹컬 ‘드립걸즈’

입력 2015-08-27 16:13


지난 8월 15일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 4가 개막했다. 코믹컬 ‘드립걸즈는’ 관객참여형 코믹멀티쇼다.

공연은 지난 세 지즌부터 관객과 함께하는 코너들을 진행해왔다. 관객들은 ‘별에서 온 그대’, ‘어벤저스’ 등의 코너에서 드립걸즈와 호흡을 맞춘다. ‘라면먹기 콘테스트’는 매 공연마다 관객들에게 공연의 일원으로 동화되는 느낌을 주기위해 진행되고 있다.

코믹컬 ‘드립걸즈’는 공연 기간 중 다양한 관객 친화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립걸즈’는 개막 전부터 SNS를 통해 공연관람권과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개막 당일에는 관객 전원에게 팥빙수를 선물했다. 개막 이후에도 요일별로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월요일에는 ‘월요병 탈출 이벤트’가 열린다. 공연 시작 전 로비에서 관객들에게 맥주와 스낵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주말 관객들에게는 시리얼을 증정한다.

오미영 연출가는 “이번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 4는 지금까지 시즌의 드립을 총 망라해 ‘드립의 끝’을 보여주고자 했다. 무대에 참여하는 관객의 반응에 즉각 반응하며 작품을 완성 해 나가는 드립걸즈는 무대에 참여하는 관객의 반응에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이런 ‘드립걸즈’의 모습에서 진정한 ‘드립의 끝’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믹컬 ‘드립걸즈’ 출연진은 개그우먼으로만 구성돼있다. 방송 3사의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개그우먼들이 대거 참여한다. 출연자는 안영미, 박나래, 김미려, 허안나, 맹승지, 김영희 등 12명이다.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 4는 11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