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백와 클러치가 패션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미니백와 클러치 아이템을 소개한다.
#파스텔 컬러의 미니백으로 상큼 발랄하게!
올 시즌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백 인기가 뜨겁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연보라, 블루 파스텔 컬러 조합이 위트있는 호이호이 '호이걸S' 미니백은 트렌디하고 귀여운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가방 플랩 부분에 화려한 컬러의 입술, 하트 등 다양한 모양의 와펜이 더해져 아기자기한 소녀감성과 동시에 개성강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화려한 와펜 장식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백은 어떨까. 블루 데님에 한 톤 밝은 색상의 가죽으로 포인트 준 호이호이 '호이걸M' 미니백은 심플한 듯 상큼한 느낌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뒷면에 빅사이즈 브랜드 로고가 아티스틱하게 가미되 반전 매력까지 선사할 수 있다. 이때 미니백을 손에 들어 연출할 경우 귀여운 느낌의 클러치 스타일까지 가능하다.
#은은한 카모플라주 클러치로 모던하고 세련되게!
내추럴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이들은 클러치가 제격이다. 무난한듯 색다른 매력의 브라운 카모플라주 패턴이 고급스러운 호이호이 '카모러브' 클러치는 차분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에 더해 귀여운 빨간 하트와 손 모양의 프린트가 은은한 카모플라주 패턴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카모플라주 본연의 컬러가 돋보이는 클러치를 선택하자. 그린, 블루 컬러의 카모플라주 패턴이 화사한 호이호이 '카모러브' 클러치는 경쾌하면서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뒷면이 와인 컬러의 합성피혁으로 디자인돼 어떤 옷에 매치해도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호이호이 관계자는 "최근 빅사이즈의 백보다 가볍고 간편하게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클러치나 미니백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며 "화려한 디자인이 가미된 백을 선택했을 땐 모던한 스타일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센스있는 연출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이호이는 남녀가방부터 의류 등 폭넓은 제품군을 갖춘 디자이너 브랜드다. 특히 호이호이가방 라인인 카모러브, 호이걸은 상품이 출시되자마자 강예원, 솔지, 이휘재, 박경림 등 다양한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