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전문 기업 몽드드 마스크팩 6종 출시에 소비자 기대감 상승

입력 2015-08-25 14:59


2015년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물티슈로 인정받고 있는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육아맘들의 피부고민을 덜어줄 홈 케어 에스테틱 제품 ‘미라클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몽드드의 ‘미라클 트리트먼트 마스크팩’은 화학섬유가 완전히 배제된 100% 셀룰로오스 원단인 ‘스카이 셀 크리스탈’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밀착력과 원액의 침투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고, 6종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미백 기능성 성분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첨가해 모든 여자들의 공통적인 피부고민인 피부톤 개선과 주름 개선에 효과를 주었다.

또한 제품별로 수분케어, 항산화, 유수분 밸런싱, 탄력강화, 영양공급, 피부진정 및 유연화 등 피부 고민별 6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캐롤라인 재스민, 스페니쉬 마리골드, 잉글리쉬 데이지, 불가리안 로즈, 크로아티안 임모르뗄 등 가든 플라워가 선사하는 향기 테라피를 추가로 담아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심신의 안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한편 몽드드는 6종 제품 중 여름철 외부 자외선 등 자극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 충전 처방인 ‘수퍼아쿠아 테라피 블루워터’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진행하는 몽드드 아기물티슈 4관왕 달성 기념 특별기획전을 통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퍼아쿠아 테라피 블루워터’는 해수, 빙하수, 온천수의 3가지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촉촉한 생기를 되찾아 준다. 식물성 플랑크톤 추출물은 피부 표면에 탄력 있고 매끈한 투명 막을 형성시켜 피지를 흡수하고, 각질층의 보습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수분 충전 마스크팩이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반복되는 육아와 살림으로 지친 엄마들에게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원료를 선정하고 제품을 개발했다”며 “지난 2013년부터 국내 화장품 전문브랜드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성인용 클렌징티슈와 마스크팩 개발에 참여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블루워터 제품은 여름철 바캉스 등 외부활동으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래의 건강함과 촉촉함을 되찾아줄 똑똑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몽드드의 신제품 ‘미라클 트리트먼트 블루워터’ 제품을 증정하는 티몬 특별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