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가을시즌을 앞둔 호텔 업계에서 추석패키지를 비롯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바쁜 일정으로 여름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거나, 추석연휴 등을 활용해 충분한 휴식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더케이호텔서울은 가을을 맞이해 Red Autumn 패키지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Red Autumn 패키지 A형은 객실 1박을 포함해 조식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B형은 조식 대신 석식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17만원(VAT포함)과 20만원(VAT포함)이며, 판매기간은 오는 9월 한달간이다. 알찬 구성의 추석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 가격은 추석패키지 A형은 17만원(VAT포함), 추석패키지 B형은 20만원(VAT포함)이며,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판매된다.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아내에게 선물하는 호텔 패키지인 '러빙 마이 와이프(Loving My Wife) 패키지'를 9월 한달동안 선보인다. '러빙 마이 와이프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 2인,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크랩트리&에블린' 핸드크림(100g)으로 구성됐다. '크랩트리&에블린(Crabtree&Evelyn)' 핸드크림은 추석 명절동안 늘어난 집안일에 거칠어진 아내의 손을 가꿔줄 영국의 전문 테라피 케어제품이다.
러빙 마이 와이프 패키지'는 지역 별 신라스테이에 따라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동탄과 역삼은 '코바(Cova) 커피' 2잔▲제주, 울산, 마포는 생맥주 2잔 ▲제주,울산, 마포는 생맥주 ▲서대문은 '신라스테이 베어'를 제공한다. 가격은 신라스테이 동탄 14만5000원, 역삼 16만5000원, 제주 25만3000원, 서대문 14만7000원, 울산 14만8000원, 마포 17만5000원(세금 별도)이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 센트 오브 어텀(The Scent of Autumn)'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더 센트 오브 어텀 (The Scent of Autumn)'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에 ▲프랑스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Darphin)의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6만 원 상당)와 달팡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서비스 쿠폰(핸드 or아트 스톤 20~30분 제공)을 제공하며, ▲호텔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를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Ⅱ 선택 시 ▲ 이규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에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6만원 상당)과 달팡 매장의 서비스 쿠폰이 패키지Ⅰ과 동일하게 제공되며 ▲조식과 해피아워를 이용 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2인)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우나 (2인/ 18세 이상 이용 가능)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 후반대(VAT,봉사료 별도다.
리츠칼튼 서울은 '음식'이란 주제로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가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폴 인 디저트(Fall in Desserts)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개관 2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귀여운 셰프 의상의 라이언 인형이 제공된다. '폴 인 브런치(Fall in Brunch)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룸 서비스로 브런치 2인이 제공된다. 샐러드, 팬케이크, 크루아상, 잉글리시 머핀, 오믈렛, 생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브런치 메뉴와 커피 또는 차, 생과일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폴 인 고메 (Fall in Gourme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올 데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의 조식, 중식당 취홍의 런치, 룸 서비스의 디너까지 하루 삼시세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가격은 패키지별 20~30만원대이다.(VAT,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두 가지 가을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피크닉족'을 위한 가을 피크닉 패키지는 청량한 가을 날씨를 불편함없이 만끽할 수 있도록 반얀트리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야외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한 커피 혹은 티와 쿠키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조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을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가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9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센트 패키지는 억새, 올레길, 단풍 등이 어우러져 있어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제주에서 가을의 낭만과 잘 어울리는 와인과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파티까지 완벽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부페,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의 골든 홀리데이 파티,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및 실내외 수영장, 실내 사우나, 미니 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 켄싱턴 제주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