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8-25 18:26


코스메틱 브랜드 ‘라곰(LAGOM)’이 론칭합니다. 라곰은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전함과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들의 효과를 높여주는 베이스 스킨케어의 역할을 하는데요.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와 가장 유사한 보습막을 입혀주는 크림으로 피부 친화적인 리퀴드 크리스털 제형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습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로칸오일이 9월 30일까지 ‘에너지 헤어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의 제품들로 손상되고 푸석해진 머리결과 예민해진 두피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모발과 두피의 상태와 문제점을 진단해 개인별에 따른 맞춤형 집중 케어를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의 리페어 라인과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하이드레이팅 라인, 힘없이 축 처진 모발을 위한 볼륨 라인의 세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비오템이 ‘블루테라피 빠른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품은 주름 개선에 탁월해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물속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친화력을 자랑하며 피부 깊숙이 편안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브랜드의 독자적인 공법인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은 피부 진정과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액틸C 성분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생기있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바디샵이 후레그런스 라인 '보야지 컬렉션(VOYAGE COLLECTION)'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 기존 라인을 리패키징한 3종(재패니즈 체리 블라썸, 아틀라스 마운틴 로즈, 피지안 워터 로터스)으로 구성되어 있다고합니다. '보야지 컬렉션' 중 신제품인 '이탈리안 써머 피그'는 이탈리아 풀리아 해안의 신선한 무화과 잎의 싱그러움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한 향기가 특징이며 공정무역을 통한 알코올, 허니, 셰어버터가 함유된 제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