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오! 마이베이비' 등 육아 예능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모으면서 유아동용품 시장도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해외에서 이미 검증된 유명 브랜드들이 잇달아 한국 시장에 진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미국 '올해의 장난감(Toy of The Year)', 영국의 '슈퍼브랜드(UK's Consumer Superbrands)' 등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선정된 브랜드 및 제품들이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9월 중순 국내 공식 론칭, 국내 독점 판매하는 Y볼루션(Y〮Volution)의 'Y플리커(Y-Fliker)'는 세계적 권위의 장난감 시상식인 미국 장난감 산업 협회 주최 '올해의 장난감(Toy of the Year)'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2015년 올해의 장난감 승용완구 부문에 선정돼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는 이 제품은 야외활동과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만 5세 이상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로 Y볼루션만의 핵심 디자인인 'Y자 설계'가 특장점이다.
또한 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방향 전환과 스피드를 낼 수 있어 마치 스키를 타는 듯한 즐거움과 스릴을 선사하고, 뛰어난 운동 효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균형감각 향상은 물론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준다.
오는 9월 소재 리뉴얼로 더 완벽해진 '모성수유 PESU 젖병'을 출시할 예정인 영국 인기 수유, 이유 브랜드 토미티피는 '영국 슈퍼브랜드(UK's Consumer Superbrands)'에 6년 연속 선정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의 경우는 한국의 깐깐한 요청을 반영해 토미티피 영국 본사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또 한 번의 진화를 통해 월드 클래스 젖병을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성수유 PESU 젖병은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중국 및 세계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4일부터 신세계몰에서 정식 출시전을 진행, 무료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중 국내에 출시 예정인 호주 유아동 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베이비반즈(Baby Banz)'는 미국 유아용품과 관련해 권위 있는 상으로 알려진 '아이페런팅 미디어 어워드(iParenting Media Awards)'를 수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청력을 보호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안심육아 제품으로 비욘세, 켈리 클락슨 등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사용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