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쿠션, 블러셔, 섀도우 팔레트, 틴트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선크림, 핸드크림까지 총 14종, 24품목에 걸쳐서다.
도라에몽이 귀여운 외모와 만물박사 같은 능력으로 50여 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도 극장판 에니메이션이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인기를 감안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초아쿠션'으로 입소문이 난 '에어 핏 어퓨 쿠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본품에 리필제품 1개, 퍼프 1개가 포함된 스페셜 세트로 준비됐다. 뽀얗고 하얀 우윳빛 피부로 가꿔주는 '에어 핏 어퓨 쿠션 뽀얀'과 볼에 생기를 더해주는 '에어 핏 어퓨 쿠션 블러셔' 3종, 매력적인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섀도우 팔레트 '어퓨 풀 오브 컬러 아이즈' 2종도 귀여운 도라에몽 디자인을 입혀 새로 나왔다.
선명한 색감과 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어퓨 젤리 마멀레이드 틴트'는 기존 체리, 베리, 애플, 오렌지 4가지 색상에 새롭게 추가된 사랑스러운 워터멜론, 고혹적인 플럼 등 총 6가지 제품을 다양한 표정의 도라에몽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어퓨는 메이크업 제품에 이어 어퓨 최고 인기 제품인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SPF45/PA+++' 등 선 케어 제품 3종과 '쉐어버터 핸드크림' 6종을 도라에몽 에디션에 추가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어퓨의 제품들도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처럼 여성들의 예뻐지고 싶은 소원을 이뤄준다는 의미로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