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 신제품, 뷰티 전문 방송에서 집중 분석

입력 2015-08-20 09:39


코코스랩의 자연주의 브랜드 메일아일랜드의 신제품이 동아TV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뷰티 태그'에서 집중 소개된다.

세안과 세발, 샤워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멀티 빈 클린 앤 케어'가 그 주인공. 이 제품은 천연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클렌징을 돕고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히 제거해준다. 또 제주 화산재 성분이 들어있어 지성 피부의 유분기와 각질을 말끔하게 관리해준다. 더불어 제주산 마유와 각종 식물 추출물이 첨가돼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각각의 알갱이 색상마다 기능이 달라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점도 특이하다. 클렌징 제품 대부분이 폼 형식으로 용기를 짜서 쓰는 타입인데 반해 이 제품은 알갱이 형태의 아이디어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 간단하게 몇 알만 챙기면 여행짐 부담을 덜 수 있어 간편하다.

동아TV가 기획·방영하는 '뷰티태그'는 여자들의 고민과 생활 노하우를 공유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소통형 프로그램이다.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른바 '뷰티 메이트'들이 함께 얘기하고 다루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MC로는 간미연과 김상희, 박경은이 출연하며 '멀티 빈 클린 앤 케어'를 소개하는 본 방송은 20일 저녁 9시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