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베네피트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단독 매장인 베네피트 부티크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필링 치키'와 '립 러빈 틴트 밤 세트' 2가지로 기획됐다.
'필링 치키'는 베네피트 베스트 셀러인 포지틴트와 베네틴트, 하이빔 미니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키트다. 립과 치크에 특별한 반짝임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 포지틴트는 생기 넘치는 핑크빛 입술을 완성해주고, 베네틴트는 마치 장미 꽃 잎을 문 듯 입술을 물들여 청순함을 더해준다. 또다른 구성품인 하이빔을 틴트와 믹스해 블러셔로 사용하면 입체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 러빈 틴트 밤 세트'는 차차밤, 포지밤, 베네밤 3종으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 틴트 립밤 트리오다. 베네피트 틴트 밤은 베네피트의 틴트 제품과 짝꿍 컬러로 단독으로 바르면 자연스러운 혈색과 풍부한 윤기를 주고, 틴트를 바른 입술 위에 덧발라주면 보다 선명한 발색과 보습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베네피트의 다양한 틴트와 틴트 밤을 믹스 매치하면 나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색상에 따라 다른 무드를 낼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 부티크는 유머러스하고 재밌는 베네피트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베네피트 부티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좀 더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오픈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은 직장인을 위한 원스톱 뷰티 플레이스로 바쁜 직장인들이 보다 편안하게 베네피트 제품을 체험하고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다. 메이크업은 물론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아주고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브라우 왁싱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