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다양한 디저트로 카페창업시장 트렌드 이끌어

입력 2015-08-19 14:00
수정 2015-08-19 14:01


베이커리, 스무디, 빅 버디 등의 메뉴 인기 급증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다양한 디저트메뉴로 인해 카페창업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섯 가지 차별화된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기존의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에 차별화를 둔 부분을 넘어서 디저트메뉴도 강화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셀렉토커피의 디저트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베이커리(크루아상, 스틱, 머핀 등)과 1ℓ 사이즈의 빅 버디, 과일 그대로를 갈아 뛰어난 맛과 신선함을 자랑하는 스무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라떼 시리즈 등 트렌드를 앞서가는 R&D 시스템으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셀렉토커피의 노력은 단순히 소비자들 사이에서만의 인기를 넘어 카페창업 예비점주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최근 KBS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이후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메뉴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음으로서 예비 카페창업 점주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카페창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기 위해 셀렉토커피 구로구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나 대표번호(1600-5649)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셀렉토커피는 사업설명회에 오기 어려운 예비 커피전문점 창업자들을 위해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에 찾아가는 개별방문상담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