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치료기 전문 기업 현대메디칼, 기능성 베개 출시 '단잠애 힐링베개'

입력 2015-08-19 11:13


디스크 치료기로 유명한 현대메디칼이 기능성 베개를 선보였다. 제품명은 '단잠애(愛)힐링베개'

단잠애 힐링베개는 어느 한 기능이 아닌, 시중의 여러 기능성 베개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을 모아서, 여기에 혈행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확인된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더해 만든 복합 기능성 베개이다.

단잠애 힐링베개에 적용된 소재는 벤텍스社의 파워클러(POWERkler)로서, 지속적으로 피부 접촉 시 30여종의 미네랄 성분들이 신체에 작용해서 혈행 순환 개선 효과와 피부온도를 낮추는 효과를 가져오는 신 기능성 원단이다. 주로 고가의 아웃도어의 내피에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임상실험을 거치며 그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단잠애 힐링베개는 파워클러를 베갯잇으로 적용시키면서, 수면 중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진정한 두한족열(頭寒足熱: 머리는 차게, 발은 따뜻하게 하는 것이 건강에 이로움)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수면 중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경추베개의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베개의 양 옆은 규격 1cm의 최고급 일본산 편백나무(히노끼)칩으로 채워 삼림욕하는 기분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경추 지지대는 참숯성분이 포함되어 항균, 탈취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뒷머리가 닿는 부분엔 8개의 세라믹스톤을 넣어 수면 중 가벼운 두피지압을 유도하고 더욱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 세라믹스톤은 적당한 쿠션감의 패드와 함께 있어, 머리가 배기거나 아플 우려가 전혀 없다.

현대메디칼 담당자는 "단잠애 힐링베개는 목 디스크 치료기를 보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반영하여 만든 상품으로, 수면 중 경추지지는 물론 혈행개선, 피부온도변화, 편백나무, 두피지압 등 시중의 베개들이 각각 가지고 있는 장점에 숙면을 위해 필요한 추가기능을 합한 복합 기능성 베개이다"라며 "앞으로도 생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상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단잠애 힐링베개는 각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메디칼의 전국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문의 1588-2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