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팬통령'다운 특별한 이벤트로 또 한번 소통에 나섰다.
마마무는 지난 17일부터 공식 팬카페를 통해 굿즈 디자인 공모를 열었다.
‘음오아예’ 활동 당시 무대 의상 디자인 이벤트 및 애드리브 아이디어 공모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팬통령(팬들과 소통령하는 걸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은 마마무의 팬사랑이 다시금 엿보인다.
현재 공식 팬카페 굿즈 디자인 게시판에는 티셔츠, 에코백, 캘린더, 보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 디자인 응모글이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실제로 제작 및 판매까지 성사될 시에는 디자이너로 참여한 팬에게 로열티가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팬미팅을 앞두고 공개된 마마무의 첫 번째 굿즈 상품인 스냅백 역시 팬과 소속사가 함께 콜라보하여 디자인한 작품으로 온라인상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향후 제작될 마마무의 공식 굿즈는 회사와 팬이 함께 콜라보 작업을 통해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아이디어 넘치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굿즈 제작을 기획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음오아예'로 매력 포텐을 터트린 마마무는 최근 걸그룹으로 최단기간 공식 팬카페 회원수 3만명을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마마무는 23일 오후 5시, 8시 총 2회에 걸쳐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1st 무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